WELECOM TO SHOP 회원가입을 하시면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습니다.

로그인 회원가입

고객센터

뒤로가기

자주하는질문

+ MORE
  • [ ] 적립금은 어떻게 사용하나요?

    신규가입 회원님께는 적립금 3,000 포인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
    첫 구매시 바로 사용하실 수 있으며 제품 리뷰를 남길시 일반 후기는 1,000 포인트, 포토 후기는 2,000 포인트를 제공합니다.

    또한 회원등급에 따라 추가적립 혜택이 있으니 회원 가입하시고 다양한 혜택을 누려보시길 바랍니다.

  • [ ] 주문하는 사람과 받는 사람이 달라도 상관없나요?

    주문하신 분과 받으시는 분이 다르셔도 배송이 가능합니다.

    단 주문자와 입금자명이 상이할 경우 확인이 지연되오니,

    동일한 이름으로 입금해주셔야 빠른 처리에 도움이 됩니다.

  • [ ] 배송 전 주문취소나 변경은 어떻게 문의하나요?

    주문취소 및 변경은 회원 로그인 또는 비회원 주문조회 입력 후

    주문상세조회에서 취소를 선택하시면 됩니다.

    배송준비 상태에서는 주문취소 접수가 안될 수 있으니

    춘하추동 고객센터(1544-4968)로 연락주시면 빠르게 처리해 드립니다.

  • [ ] 비회원 주문조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  비회원으로 주문하신 경우에는 주문자명과 주문번호, 주문시 설정한 비밀번호(문자발송)를 통해

    조회가 가능합니다. 주문번호와 비밀번호를 모르시는 경우에는 고객센터(1544-4968)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[ ] 카드결제를 취소했는데, 비용이 청구되면 어떻게 하나요?

    상품이 발송된 상태에는 카드결제 취소가 불가능합니다.

    상품 발송 이전에 취소처리가 되었다면 카드 비용은 결제 다음달에 카드사에서 환불처리 됩니다.

  • [ ] 입금확인이 되지 않는데,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  주문자와 입금자명이 상이할 경우 확인이 느려질 수 있습니다.

    다르게 기재하셨을 경우 1:1고객상담을 통해 주문자 성함과 입금자명,

    주문 상품명을 말씀해주시거나 고객센터(1544-4968)에 연락주시길 바랍니다.


  • [ ] 배송비는 무료인가요?

    기본적으로 무료배송이지만 일부 상품은 2,500원의 배송료가 추가됩니다.

  • [ ] 해외 배송은 가능한가요?

    상품의 특성상 해외 배송은 불가능합니다.

  • [ ] 반품 배송지 주소는 어떻게 되나요?

    일부 반품이 가능한 상품이나 상품에 문제가 있는 경우 고객센터(1544-4968)로 연락주시면

    반품 주소를 안내해 드립니다.

  • [ ] 제품문의 및 상담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제품에 대한 문의나 궁금하신 내용은 1:1고객상담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거나

    고객센터(1544-4968)로 연락하시면 됩니다.

    모바일이 편하신 분들께서는 카카오톡(@춘하추동푸드)이나 네이버톡톡을 이용해주시면

    확인 후 순차적으로 답변을 드리고 있습니다.

  • [ ] 환불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?

    환불은 배송 접수 전까지만 가능하며, 오전 11시 이전까지만 처리되고 있습니다.

  • [ ] 교환 및 환불시 비용부담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제품에 문제가 있는 경우 교환 및 환불 배송비용은 춘하추동에서 부담합니다.


    단 고객님의 개인적인 마음이 바뀌어 교환, 반품을 하실 경우 상품반송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

    (사이즈, 색상, 다른 품목 등 포함)


  • [ ] 제품을 수령한 후 교환/반품이 가능한가요?

    춘하추동에서 판매중인 제품들은 보관, 배송, 온도 등에 민감한 식품이기 때문에 상품에 문제가 없다면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합니다.

    단,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일부 가공식품들은 상품을 공급받은 날로부터 5일이내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.

    (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훼손한 경우, 기타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제외)



   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.


    - 고객님이 상품을 분실하거나 훼손한 경우

    -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훼손되어 상품 가치가 상실된 경우

    - 전복, 꽃게 등의 살아있는 생물인 경우

    - 고객님이 사용하시거나 일부 소비에 의해 상품 가치가 상실된 경우

    - 시간의 경과에 의해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

    - 복제가 가능한 상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


    ※ 고객님의 단순 변심으로 교환 및 반품을 하실 경우 상품반송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

        (사이즈, 색상, 다른 품목 등 포함)



  • [ ] 여러 제품 구매시 묶음배송도 가능한가요?

    춘하추동의 제품들은 산지직송되므로 여러가지 상품군의 묶음 배송은 불가능합니다.

    단 동일 브랜드의 묶음배송은 가능합니다.

  • [ ] 당일 배송은 언제까지 결제하면 가능한가요?

    오전 11시 이전에 결제완료까지 진행된 주문건은 당일 발송이 가능합니다.

    단 녹용즙과 붕어즙, 산양삼 제품 등은 주문제작 및 산간배송으로 인해 당일 발송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.

  • [ ] 주문하면 배송기간은 얼마나 되나요?

    배송기간은 각 제품마다 차이가 있습니다. 평균 배송일은 약 2~3일이 소요되며,

    주문제작을 필요로 하는 녹용즙, 붕어즙 등은 약 5일~6일 정도가 소요될 수 있습니다.

뉴스/이벤트

+ MORE

상품 Q&A

+ MORE

상품 사용후기

+ MORE